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냥코대전쟁 울트라슈퍼레어 순위 TOP28


https://youtu.be/dO3QKCLMmRM
top1
흑슬리

긴 연장범위와 높은 데미지 열파 지속딜로 라인 차단 능력이 뛰어남 적의 특능을 무효화 시키는 저주가 매우좋다.
기본딜이 초뎀급으로 쎄고 저주가 좋아서 전속성대항 1티어.
뉴비한테도 최고의 캐릭이고 올비유저기준에서도 신컨텐츠를 가장 잘 캐리해주는 종합적으로 원탑캐릭 !

top2
백슬리

긴 연장범위와 높은 데미지 열파 지속딜로 라인 차단 능력이 뛰어남 전속성 대항 밀치기 특능이 좋다.
기본딜이 엄강급으로 쎄고 밀치기 특능이 좋아서 전속성대항 1티어. 미타마와 투탑찍는 리세1순위 캐릭터

top3
흑타냥

높은 체력과 무난한데미지 공속이 빨라서 중잡몹 견제에 탁월하다. 조무사 중에서는 세이버보다도 좋은 전속성대항 탑급 조무사이다. 다만 전속성 1티어 주기에는 성능 약간부족하다.
공업 특능도 좋고 흰적대항은 그냥 원톱

top4
달타냥

빠른 이속과 높은 데미지를 갖춤
공속이 빨라서 중잡몹 견제에 탁월하다. 무난하게 딜을 겁나 잘박아서 높은 순위로 쳐주긴 하는데 솔직히 얘 다루는 거 이젠 지겹다. 쌍슬리보다 좋다 이런 식으로거품이 너무 껴서 떡락시키고 싶은 수준 ㅋㅋ

top5
크로노스

3연공에 정지가 붙어서 중잡몹 견제에 탁월하다. 간격과 딜배분이 적절한 3연공으로 중잡몹을 잘 걷어내게끔 설계되있어서 정지가 없어도 상위권 원범. 본능 해금하면 공체도 올릴 수 있고 이속을 최대 10 올릴 수 있어서 속공형 되서 날뜀

top6
세이버

딜이 그렇게 쎈건 아니지만 중몹을 한방에 히트백 시킬 수 있는 기본딜에 공속이 디게 빨라서 중잡몹 견제가 뛰어나다. 뜬적대항 원탑. 검적대항 1티어.

top7
미타마

맷집이 달려서 잘죽지도 않고 후딜초기화형 캐릭이라 맞으면 바로 때려준다.
무한슬로우를 멕이는 전속성대항 1티어 캐릭
캐슬리랑 리세 투탑 개체성능 최강자
느리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top8
춘리

3단을 해야 딜이 30기준으로 2만대인 헬옹마와 달리 1단부터 헬옹마급 딜을 갖춘 완성형 유닛
근거리 소모성 유닛인 헬옹마와 달리 안정성을 갖춘 중거리 깡딜러이기 때문에 범용딜러로 취급.
중몹부터 대형몹까지 접근불가 수준의 밀치기가 달린 빨,검,에 대항 1티어

top9
헬옹마

딜탱맵을 전반적으로 날먹시켜주며 초반 중몹대처에 능하다.
본능작할시 공업 상승폭을 최대 3배까지 올릴 수 있다.
풀본기준으로 평가하다 보니 풀본아니면 핫바지인줄 아는데 전혀 아니고 3진만 해도 날아다님.

top10
나나호

간격과 딜배분이 적절한 2연공으로 달세마냥 중잡몹을 잘 걷어내게끔 설계되어있다. 크리티컬도 잘터져서 딜을 매우 잘 넣는다. 메탈대항 원탑이고 배리어도 잘 깬다.
나나호도 엄밀히 따지면 경도의 나유타에서 온 캐릭터라서 콜라보이다!

top11
3진 풀본 가네샤

3진하면 체력이 증가. 공업 상승폭이 100%로 올라간다.
본능작을 통해 공업상승폭을 최대 150까지 올릴 수 있다.
풀본시 2마 쌈싸먹고 나나호 세이버랑 또이또이해진다.
3진 풀본 기준이고 신레이전 노말 가네샤는 하위권 원범.

top12
2호기

사각이 좁고 스텟이 준수한 원범캐릭터. 성탱 하면서 쌓아갈 수 없다는게 좀 아쉽다.
빨적대항 원탑
옛날에는 가네샤를 기점으로 상하위를 가렸다면 이제는 2호기를 기점으로 2호기보다 위면 1티어원범 아래면 2티어원범

top13
마미

사거리가 안정적이고 공격력도 무난한 초원거리 원범캐릭터 이다.
천사대항 원탑이었는데 흑슬리한테 원탑타이틀 헌납함 흑슬리가 천사대항 원탑인 것은 써본 사람만이 안다.

top14
흑수

무난하게 흰적을 잘잡아준다. 광란이나 풍운 탑같은 주요컨텐츠의 난이도를 확낮춰주는 캐릭이어서 높은 점수를 줬다. 깡스텟유닛이라 초반에 범용픽로 사용하는 것도 괜찮다

top15
냥돌이

경치파밍에 능하고 양산딜러로 쓰기 좋다.
검적대항 천사대항 1티어 유닛.
있으면 좋고 없어도 상관없다.
소울즈 확뽑하지말자. 현시점에서는 냥돌이도 상타라고 치기에는 애매하다.

top16
가이아

히트백과 타격범위에 약간 하자가 있는 캐릭이지만 데미지가 핵딜이고 적절한 간격의 연공으로 중몹견제 능력이 좋은 편이라 상급원범캐가 많이 갖춰지지 않은 시점에서는 솔캐리가 매우 뛰어나다. 그리고 나는 수인 버전을 더 좋아한다♡

top17
그리폰

검적대항 1티어 파밍스테이지에서는 무트와 같이 고정픽 수준의 캐릭터.
히트백이 많아서 후딜초기화 딜능력이 준수하다. ㅂ

top18
블랑카

히트백이 많아서 후딜초기화 딜능력도 준수하다. 기습형 근딜러중에 유일하게 연장범위도 가지고 있다 연장범위를 가진 유닛중에서 가장 이속이 빠르기 때매 성뿌각을 잡기가 참 쉽다
딜기댓값이 높은 에일대항 1티어.

top19
하데스

탱커 고방들이 전방에 라인을 형성하고 새는적을 차단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초반솔캐리가 매우좋다.
세계 냥잘알1위인 울문가의 혜안기준으로 베이비와 또이또이보며 본능작 우선순위는 베이비보다는 먼저다!

top20
스바루

사거리가 올라운더급으로 안정적이고 공체가 무난한 속공원범이다.
천사 빨간적 대항 1티어

top21
판도라

파동삭제 보유. 좀비대항 1티어.
이속이 1이어서 냥코에서 유일하게 기방앵벌이가 가능하다.
단순히 좀비대항 1티어여서가 아니라 파삭과 기방앵벌이를 포함한 유틸성 때문에 써보고 인식이 달라진 캐릭터.

top22
베이비

딜탱맵을 전반적으로 캐리해준다. 라인을 잘 고정 시켜 놓으면 웬만해서는 죽지 않고 파동으로 잘 쓸어준다.
한방딜이 아주 쎄기 때문에 중거리 중몹폭딜용으로도 괜찮다.

top23
잔다르크

공속이 빨라서 무난하게 중몹견제 잘해주는 속공원범. 극뎀을 넣기 때문에 전담속성인 뜬적 빨적은 아주 잘 녹인다.
뜬적,빨간적대항 1티어
냥코 여캐중에서 가장 미드가 크다.

top24
아처

라인합류가 빠르다. 사거리가 길고 공격범위가 넓어서 무난하게 보조원범으로 쓰기좋다.
약간 파고드는 성질이 있어서 표기수치보다 살짝더 광범위 하게 타격하면서 초원거리라서 적한테맞지는 않는 초원거리 속공원범 포지션

top25
마도카

라인합류가 빠르다. 사거리가 길고 공격범위가 넓어서 무난하게 보조원범으로 쓰기좋다.
약간 파고드는 성질이 있어서 표기수치보다 살짝더 광범위 하게 타격하면서 초원거리라서 적한테맞지는 않는 초원거리 속공원범 포지션

top26
송골매

라인합류가 빠르고 중잡몹 걷이에 능한 속공형원범 그중에서도 원조격이다.
크리캐릭으로도 꽤 좋고 에일리언 메즈로도 꽤좋고 좀비메즈로도 쓸 수 있다. 여러속성에 대해서 좋은 특능을 가진 무난 그 자체. 존나 좋지는 않지만 초반에 있으면 똥꼬쇼 할지언정 막히지는 않게 해준다.

top27
8호기

사거리공체 모두 무난하고 안정적인 올라운더형 원범
3연공으로 느리게 정지 공따 모두 3개씩 카운트 되기 때문에 확정메즈라고 보면된다. 뜬적 대항 1티어.

top28
황수

진화 전후 모두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전속성 대항 엄강특능의 캐릭터.
전속성한테 노강 카메라맨 급 성능이다. 리세로 가져갔을 때 아주 스무스하게 초반 털이 가능
프라이팬으로 냅다 후려친 것 같은 납작한 면상을 가지고 있다.
출시초기에는 블아였으나 현재는 방출된 상태